[스크랩] [좋은글 아침편지] 아름답고 향기로운 인연
by Bliss Yeo 2009. 10. 1. 08:07
내가 눈 감을 때까지가슴에 담아 가고 싶은 사람은내가 사랑하는 지금의 당신입니다.
내게 온다 하여도나는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사랑은 사람의 얼굴을 들여다 보며사랑하는 것이 아닌그 사람 마음을 그 사람 영혼을사랑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주름지고나이를 먹었다고 해서 사랑의 가치가떨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만약 천년이 지나세상에 나 다시 태어난다면 당신이 꼭 내 눈 앞에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의 흐름 속에서도 변하지 않고 가슴에 묻어둔 당신 영혼과 이름 석 자 그리고 당신만의 향기로 언제나 옆에서
변함없이 당신 하나만 바라보며다시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지금 내 마음속에 있는한 사람을 사랑하며 내가 죽고
다시 천년의 세월이 흘러내가 다시 태어난다 해도만약 그렇게 된다면 사랑하는 사람의 부르고 싶은 단하나의 이름은지금 가슴 속에 있는 당신 이름입니다.
정말 소중한 것은 살아가는데 필요한 많은 사람들 보다는단 한 사람이라도정을 나누며 함께 갈 수 있는 마음의 한 사람이 아닐까요어려우면 어려운대로 기쁘면 기쁜대로 마음을 꺼내어 진실을 이야기하고마음을 꺼내어 허물없이 나눌 수 있는 한 사람그런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한 사람이 간절히 그리워지는 날들 입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하여 우리는 오늘도
삶의 길을 걷고 있는지 모릅니다.현대라는 인간의 사막에서 오아시스 처럼 반가운 한 사람. 그런 인연으로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록펠러의 삶
2009.10.01
아름다움과 너그러움으로 채우는 지혜
영혼이 맑고 삶이 깨끗하기를 소망합니다
2009.09.30
[스크랩] [펌]한국 개신교, 패러다임을 다 바꾸라(양희송 청어람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