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고 천한곳에 임하신 예수 그리스도는 교회의 주인이시며 목표이며 존재의 이유입니다.
성육신의 신비속에서 사랑과 평화를 보게되며 그것은 위로부터의 비하의 사랑입니다.
교회는 지상에 보내어진 하늘나라의 대사입니다. 구원받은 백성들이 모여 하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하는 지상의 거룩한 지성소입니다.
그러나 교회는 그 본래의 기능과 사명을 상실하고 세상을 사랑하고 속화되어 생명을 상실하였습니다.
회개하고 첫사랑을 회복하여 그 나라의 본래적인 목적을 이루어가는 교회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비와 먼지와 흙에 오염된 평화의 상징인 비둘기가 깨끗하게 가벼운 몸으로 하늘을 날아오르듯이 비대하여지고 더럽혀진 지상의 그리스도인들은 예수의 보혈로 말미암아 씻음받아 새존재가 되어야 하며 본래적인 사명에로 돌아가야합니다.
양재충현교회는 주님의 몸인 교회로서 이 비젼과 목적을 이루어가기를 원하여 초대형 교회의 비대해지고 속화된 자리에서 나와서 낮은곳, 고통받은 이웃과 섬세하게 함께 하기위하여 구원받은 백성들이 한 사람, 한 사람 모여 온전한 주의 몸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함께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고 믿음을 지키고 하늘나라의 복음을 전파하고 가르치는 일에 동역할 일꾼들을 찾아갑니다.
잃어버린 사명을 회복하고 성령과 믿음이 충만하고 영과 육이 새로워져서 부르심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기를 위해 도전하고 요청합니다.
오셔서 양재충현교회의 행2장의 초대교회 회복의 운동에 함께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288-5 양재충현교회(예장 합동) 02-571-2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