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찬양을 하고 기도를 하며 예배를 드리고 구제와 전도와 선행을 한다고해도 예수의 복음과 사랑이 없으면 아무런 의미가없습니다.하나님의 생명이 없기때문입니다.산을 옮길만한
큰 믿음이 있어도 사랑이 없으면 무의미합니다.
성령과 말씀으로 거룩하여지고 새사람이 되지않고서 행하는 모든일을 하나님의 기쁨이 되지못합니다.
이방인이 행하는 모든것은 하나님께 하는것이 아니라 자신의 영광과 자랑과 의로 하는것이며 궁극적으로 자기를 위하는것이듯이 거듭나서 성령안에서 성화되어 작은예수가 되지않으면 모든것이 하나님께 영광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어린양 예수의 피로 죄씻음과 성령으로 새롭게 되어야 온전한 예배와 믿음의 삶이 되는것입니다.멋진 찬양과 유창한 기도, 그리고 교회안에서 행하는 모든것과 세상에서의 삶이 주와 무관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자신을 온전히 드리는 산제사가 되어야합니다.
세상을 본받지말고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것을 분별하여 순종하는 아가페 삶을 살아가야 하는것입니다.
이제 율법적이고 이방인처럼 살지말고 변화되어 새롭게 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야합니다.
헛된 시간을 보내지말고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삶,경외하는 삶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스스로 의롭게 여기지말고 오직 예수의 의를 믿고 사는 새삶이라야 합니다.
속지마십시오.
얼마나 죄악된 욕망과 탐심으로 가득하며 우상하고 있는것입니까?
그런 태도로는 천국의 문앞에 설 수 없습니다.
예수를 사랑하고 자신의 모든것을 바쳐 사랑하며 충성하십시오.
그를 위해 죽으면 영원히 삽니다.
자기를 위해 살면 사망입니다.
많은 기독교인들이 넓은길로 가려하고 가고있습니다.세속주의,율법주의,성공주의,우상주의,콰락주의,황금만능주의ᆢ여기에는 구원과 생명이 없습니다.
예수와 죽고 ,그와 함께 살아난 그들, 예수를 닮음이들이 가는 천국이며 하나님 나라입니다.
강남 개포동 1172 코너스톤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