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세상 살아 가는 날

기독교 세계

by Bliss Yeo 2010. 12. 24. 16:34

본문

 

 

 

 

 

내가 세상 살아 가는 날 ,주를 기억하면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일들이 가장 소중한것임을 아네.
이제 내 삶은 정해졌으니
주여 나를 주장하소서.
내 맘에 용기와 평화를 주셨으니 나를 사용하소서.
나의 하나님~우리 기도합니다.
하나님~ 이제 응답하소서.
큰 사랑과 평화의 자비가,
주님 우리 위에 내려주소서.
우리 기도하는 이 제목 주가 하나이다
말씀으로 살아가는 이 가련한 양들 주여 잡아주소서.
우리 전도하는 마음과
또한 찬양하는 마음이
이 약속 이루어지는 날까지 우리는 이겨가게 하시리.
나의 하나님~
우리 기도합니다.
하나님~
이제 응답하소서.
큰 사랑과 저하늘의 자비가 주여, 우리 위에 내려주소서.
나의 하나님~
우리 기도합니다.
하나님~
이제 응답하소서.
큰 사랑과 저하늘의 자비가 주여, 우리 위에 내려주소서

관련글 더보기